설명이 필요없죠.
27년이 지나도 여전히 멋있는 하치로크입니다.
댓글
2010/01/02 11:06:53 | 깜짝 ...;; 조그만 사진보고 클리핑 포인트 인줄 알았던 1人 |
2010/01/02 12:20:44 | 오~ 카본 후드 버전이네요. 그런데 하치로'쿠' 아닌가요? |
2010/01/02 14:06:19 | ㅇㅇ 하치로쿠죠 ㅋㄷ 요건 수출형이네요 일본 내수용은 아님 ㅋㄷ GT-APEX가 86 최상급 클래스죠 ㅋㄷ |
2010/01/02 16:07:36 | 엔진 블로우 후에는 TRD사의 AE101레이싱 버젼 튜닝 엔진으로 교체를 했는데 알피엠이 무려 11000 |
2010/01/02 17:12:54 | 선바이져가 없네요 ㅎㅎㅎ 그래도 거의 86 이나 다름없는.. |
2010/01/02 18:26:16 | 예리하시네요,,,선바이저없는거까지,, 근데 표기상 하치로"쿠"가 맞지만, 발음상 우리나라 쿠처럼 입술을 쭉 내밀고 하는게 아니라 크와 쿠의 중간쯤입니다. 이니셜D애니에서는 크의 느낌이 더 강해서 그렇게 써보았습니다. |
2010/01/02 18:31:30 | 핸들 위치로 보아 일본내수용은 아닌거같지만 내수용처럼 꾸몄네요, 수출형이면 그릴에 toyota라고 써있고 trueno 엠블럼이 범퍼윗쪽에 붙어있는것과달리 후드아랫쪽에 붙어있습니다. 그리고 리어 팬더와 문짝 사이에 아랫단에 trueno라고 써있습니다. 수출형 코롤라 GT-S는 트레노의 프론트와 레빈의 테일램프를 지녔다고 아는데, 저사진으로는 구별할 수가 없군요,,, |
2010/01/02 18:32:02 | 이니셜D 탁미의 86이 초기형 GT-APEX 아닌가요?? |
2010/01/02 22:53:50 | 네 맞아요 당시 알피엠이 5600이었다죠 마력은 대략 126마력이라더군요 ㄷㄷ |
2010/01/03 0:53:26 | Takumi™ // 카본아닌것같은데.... 카본치고는 너무 반짝거림 분명 그냥 블랙후드(본닛) 일겁니다. |
2010/01/03 7:43:20 | 제생각엔 카본 스킨을 덧씌운것 같네요. 그렇게들 많이 하잖아요? |
2010/01/03 10:15:59 | 본넷트에 뺑끼칠한거같은데 |
2010/01/03 10:57:28 | dhwakfwhdn23//??? 그건 제가 말한게 아니라서 ㅋㄷ 여튼 카본 보닛은 경량화에 도움이 되었다네요 |
2010/01/04 11:43:45 | 타쿠미 애마<개조전>은 팬더버젼 순정 레드존이 7600rpm 아니였나요;; 1.6 임에도 160마력 이상이였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