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오토살롱에서 데뷔.
생각보다 변한게 없네요.
전용 휠, 엠블럼 말고는.......
댓글
2009/01/08 18:16:33 | 앞범퍼에 조그마한 변화를 기대했는데.. ㅠㅠ |
2009/01/08 19:01:19 | 성능이 크게 차이가 났으면...그래도 났잔아요 |
2009/01/08 19:22:24 | 경량화가 크게 이루어졌다고 합니다. |
2009/01/08 23:16:43 | 신버젼 GT-R 경량화까지면 ㅎㄷㄷ... 다음 버젼이 또 나오면 무섭겟네요 ;;; |
2009/01/09 0:35:11 | 가격이... 엄청 변했습니다.. 1575만엔이라는군요.. |
2009/01/09 0:35:45 | 경량화가 크게면 ㄷㄷㄷ 스펙2나오고 하다보면 진짜 이젠 슈퍼카도 쩜될듯;;; |
2009/01/09 9:03:29 | 근데 문제는 GTR이 초중반은 극악의 초초고성능을 지향하는데 유독 고속에서는 슈퍼카에게 쩜됩니다. |
2009/01/09 21:10:41 | 고속에서 쩜이 되는이유는 마력보다 토크가 딸리나 보군요... 차는 마력도 중요하지만 토크가 사실 더 중요함,,,, 포르쉐가 아직도 슈퍼카중 최고의 자리에 있는 이유는 적은 배기량에 높은 토크를 구사하기 때문이죠... 외국에선 포르쉐를 최고의 슈퍼카라고 생각하더군요... |
2009/01/10 12:09:53 | 토끼사랑여우//토크 전혀 안밀립니다. 트윈터보엔진이라 토크 상당히 좋습니다.. 초중반 성능지향답게 기어비가 서킷에 맞게 만들어져 짧다고 합니다.. 기어비가 짧으면 후반가속에서 밀리는법.. |
2009/01/10 13:12:07 | 3.8L 트윈터보 엔진이 토크가 70인걸로 아는데.. 쨌든 GT-R과 마력변화는 없고 170KG 가량 엄청난 경량화를 했다고 하네요. |
2009/01/11 1:29:01 | 중간에 알루미늄 프레임이랑 일체화된 롤케이지 넣는다더만 역시 예상대로 안달고 나왓군요 컨셉은 컨셉으로 끝난듯 |
2009/01/13 21:04:08 | 스...스..스팩 V!!!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