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제가 잘하고 있는건가요?
더 진행을 해야하는데 잘하고 있는건지 몰르겠네요;;
※어디다 올려야 될지 몰라 갤러리란에 올려봅니다.
댓글
2008/08/24 22:10:23 | flat 툴 로는 surface는 1개만 생성해주시구요... 그후로는 create - faces - strip 툴로 만들어 나가시면되요... 무브와 3d에 대한 개념은 어느정도 잡혀 있으신것 같네요.. |
2008/08/24 22:10:44 | 저번에 비해선 꾀 괜찮아 진듯 하군요. 하지만, 폴리곤들이 더욱 잘 정렬돼있다면, 후에 할 입체감 넣기 할때 매우 편합니다. 지금 상태론 조금 힘들겠지요... 갤러리 가셔서 잘하시는분들이 올리신 스샷 보시고 따라해보세요~ |
2008/08/24 22:12:07 | 봉주르라이프 // 감사합니다. (ㅇㅅㅇ) surface 지금 여러개 있는데 상관 없는거죠?? |
2008/08/24 22:12:36 | 삼각형의 점들이 계속 이어져 있어야 하는데, 그렇질 않네요. 그리고 자동차를 생각했을때 둥근부분은 폴리곤을 좀 더 많이 넣고, 그렇지 않은 부분은 적게 넣으셔야 되요. 참고로 차를 만드실때에는 그 차의 여러사진을 보면서 만드는게 도움이 됩니다. |
2008/08/24 22:14:37 | 보쌈 // 처음부터 다시 해야되는건가요?? |
2008/08/24 22:15:33 | 옆면만 생각하시고 만드시는거 같네요 입체감 주려면 여러방향에서 생각하시고 만드시는게 편합니다. |
2008/08/24 22:18:20 | HuskyM // 다양한 차량의 사진을 보면서 작업 하라는 건가요?? |
2008/08/24 22:23:15 | RPM_x / 다양한 차량을 만드는것도 좋지만 님은 지금 측면만 생각하시고 작업하시는데 앞부분 뒷부분 윗부분도 생각하시면서 만드셔야한다는거죠. |
2008/08/24 22:25:18 | HuskyM// 아예... 차를 만든다는건 정말 힘든 도전이네요 ㅠㅠ |
2008/08/25 0:47:26 | 3D툴은 반년이상 만져봤는데 아무래도 자동차 모델링은 후드->앞범퍼->휠커버->문짝->뒷에어댐 ->트렁크->지붕 마지막 윈도우 그다음 자잘한 옵션들 그다음 맵핑&텍스쳐링이 가장 효율적이었습니다만, 개인적인 차가 있을수도 있죠 :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