형태가 바로 맨 처음 나왔던 모델
댓글
2008/08/21 20:15:22 | 놀란 토끼눈으로 FL후 완전 초절정 비호감으로 바뀌었던 체어맨 그나마 이때가 좋았지... |
2008/08/21 20:21:51 | 초기형이네요 그릴에 쌍용엠블럼, 중기형은 대우꺼 후기형은 다시 쌍용으로 넘어와서 F/L... 그이후에 뉴체어맨 -_-????이건뭐 |
2008/08/21 20:24:05 | 이미 노장이라고 보면 되죠.. 97년에 탄생했으니.. 그런데 아직두 우려먹는 저 차체.. 체어맨H 루 |
2008/08/21 20:51:26 | 낡고 낡은 구형 E클 뼈대 가지고 만들었는데 아직도 쓰는 ㅡ.ㅡ;;; |
2008/08/21 21:59:05 | 그렇게 따지면 엔진도 낡고 낡은 고물 |
2008/08/21 23:16:36 | 1세대 체어맨, 2세대 뉴체어맨, 3세대 체어맨W... 이들 차들은 보면 볼수록 전부 벤츠같아요. 특히, 체어맨W는 독자 모델이지만 아직도 벤츠의 흔적이 남아있네요. |
2008/08/22 0:14:48 | ™『효주』 // 님 논리대로 에쿠스엔진은 미쯔비씨의 낡고낡은 엔진을 아직도 쓰는건데 -_-? |
2008/08/22 0:48:35 | 기존 체어맨의 플랫폼과, 에쿠스 엔진은 다른 시대의 물건입니다... 기존 체어맨의 플랫폼은 W124 (1980년대 중반.. 본인이 태어나기도 5년전...) 에쿠스엔진은 1990년대 이후이며, 그리고 VI의 등장으로 에쿠스는 조만간 단종..... 에쿠스 플랫폼도 90년대 후반에 개발... |
2008/08/22 16:45:40 | 에쿠스는 4.5 빼고 다 2000년대 엔진인데??? 3.3 람다엔진, 3.8 람다엔진 둘다 현대가 2005년에 양산 들어간 엔진입니다. 단지, 플랫폼만 90년대 거죠. |
2008/08/22 23:27:15 | 그렇죠 ㅋ 플랫폼만 90년대죠 ㅎㅎ 에쿠스는 4.5에 270마력이어서,, CC당 마력이 영 아니었다는 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