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번째 파워봉고는 오늘 상록수역 주차장에서 찍었고, 두번째 파워봉고는 대림대학에서 찍었습니다. 아쉽게도 두 파워봉고는 모두 폐차직전으로 운행이 불가능합니다.
댓글
2008/05/10 22:13:49 | 두대다 모두 상태가 최악이네요....;; |
2008/05/10 23:19:54 | 와~ 위에 파란 봉고 향수에 젖게 하네요 저 문에 데칼..ㅋㅋ |
2008/05/10 23:58:58 | 마지막 샷 옆에 버스는 뭔가요? |
2008/05/11 0:47:53 | BS106 하이파워차량 입니다. |
2008/05/11 11:35:46 | 모두 보기 힘든 차량이지만.. 상태가 심각하네요.. 공사장에서 쓰이는 트럭도 상태가 저렇게까진 심하진 않던데.. |
2008/05/11 14:39:10 | 이거 봉고 1st 중에 막내입니다ㅋ 기아 봉고의 역사는 이렇습니다. 초대(1977년~1993년) 1977년 - 탄생. 마쯔다 봉고 2세대 모델 라이센스ㅋ 1980년 - 마이너체인지.원형 2등식 헤드라이트에서 각형 2등식 헤드라이트로 변경. 이때부터 봉고라는 이름 사용ㅋ 1987년 - 마이너체인지. 통칭:파워봉고ㅋ 1989년 - 후속차량 2세대 봉고(통칭:와이드봉고) 탄생. 1993년 - 단종ㅋ 2세대(1989년~1997년) 1989년 - 탄생(통칭:와이드봉고)ㅋ 1991년 - 마이너체인지ㅋ 1995년 - 마이너체인지(통칭:봉고 J2)ㅋ 1997년 - 단종ㅋ 3세대(1997년~2004년) 1997년 - 탄생(통칭:봉고프론티어)ㅋ 1999년 - 4WD 추가ㅋ 2000년 - 마이너체인지ㅋ 2004년 - 단종ㅋ 4세대(2004년~현재) 2004년 - 탄생(통칭:봉고3) 2005년 - 마이너체인지(앞면 마크 변경 - K마크 → KIA) 2008년 - 마이너체인지(기아마크 크기변경) |
2008/08/31 16:13:06 | 요새는 보기 힘드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