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토스 후속작이자 현대의 2번째 경차인 i10
엔진은 직렬 4기통, 1.1리터, 66.7마력, 수동 5단 기어등으로, 표기한 엔진은 인도기준으로만 저 엔진이고,
유럽에서는 모닝엔진이 들어갈꺼라네요.
인도에서는 이미 출시부터 대박났다네요 ㄱ-
인도와 유럽지역에만 판매되고 한국에서는 ㄱ-
우리나라에서는 수익성이 없다고 안판다는데-_-;; 도데체 어디가 수익성이 없다는건지??....
출처:네이버
[문제가 생기거나, 틀린점이 있다면 말씀해 주세요^^;;]
댓글
2008/03/05 20:22:39 | 들어왔다면 우리나라에서도 대박.... |
2008/03/05 20:26:41 | 경차 수요가 많이 늘어났다고는 하나... 아직 우리나라에서 대박 수준을 바라는건 ... |
2008/03/05 20:50:25 | 대우 마티즈랑 기아 모닝은 이미 대박났는데 현대 경차는 언제쯤 한국에 대박날런지... 현대 노조여! 제발 반성좀 합시다. |
2008/03/05 20:54:41 | 우리나라에서 팔지않는이유는 우리가 따질게 아니라고 봅니다. 그냥 우리 소비자 보다도 소비자들의 입장을 더 잘아는게 전문가들일텐데 만약 차가 판매를 시작해서 차를 사는사람도 있겠지만 그 수가 많지않아 그다지 수익을 올리지 못할꺼라고 계산을 다 해놓고 말하는거죠 . |
2008/03/05 21:27:30 | 수익성도 수익성이지만 저번에 신문에서 보니까 이걸 국내판매할 시에는 인도에서 역수입을 한다더군요... 그러니 현대노조가 가만히 안있을듯... |
2008/03/05 21:58:47 | 수익성이 없는게 아닙니다. Ceed 도 못 들어오죠? 기아 현대차의 노조와 협상 해놓은 것 때문에 안됩니다. 노조에서 반대해서 못들어오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외국공장에서 생산된거 들어오면 노조가 불리하잖아요... 그래서 그런데요.. |
2008/03/05 22:16:07 | 어디선가 많이 본 듯한 디자인... 하지만 괜찮아 보이는데... |
2008/03/05 23:58:29 | 현대 기아 같은 집안인데 굳이 현대가 i10 역수입판매하여 한참 잘나가는 모닝 앞길 망칠필요가 없지요. 요즘 경차... 엄청 좋네요. |
2008/03/08 9:50:06 | 현대노조 반성좀 해주시면안되겠니?? 아 아깝다 만약 기아하고 따른 그륩이였으면 현대 저거 분명없이 출시했다 |
2008/03/08 10:45:05 | 아그래,요즘 현대노조문제가 심각하던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