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갤러리
김민설2008/01/09 22:12:30조회수 139

[3ds max] 로우 폴리곤 어렵다..



폴리곤 배열이라든가

개인적인 생각으로 치자면,

가장 어려운 곳은 아마 창문쪽인가.. 하는 생각합니다.

모델링기법이 달라서 그런가.보네요.

윗사진은 디폴트

아래사진은 v-ray 적용


맥스, 지모델러는

모델링기법이 서로 다른가요?

댓글

2008/01/09 22:28:27
맥스랑 지모델러랑 모델링 기법 다른걸로 알고 있는데..
2008/01/09 22:30:45
맥스는 사각형 지모델러는 삼각형아닌가요?
2008/01/09 22:47:29
지모델러는 점하나하나 찍어서 나타내죠 ㄱ- ..
2008/01/10 0:13:10
맥스는 안해봐서 잘 모르겠는데 스샷을 보니 서페이스 모델링 같네요. 지모델러도 서페이스 모델링 입니다.
2008/01/12 8:28:00
맥스는 면을 생성하고 move로 조금씩 이동(변형) 시켜 차를 제작해나갑니다

그외 지모델러는 일일이 수작업으로 삼각형을 찍어야된다는 힘든점!?이 ㅎㅎ
2008/01/13 0:48:13
McDonlad // 지모델러하고 달리 폴리곤이 너무 적어서 면에 대각선이 생겨서 전체적인 면들을 깍뚜기처럼 보이네요;;
2008/01/13 11:04:23
그거야 로폴리곤기법으로 하니까 그렇죠 ^^

스무스로도 해결되지않는다면 하이폴리곤으로 도전해보세요 ㅎㅎ
2008/01/13 16:13:05
McDonlad // 아.. 그렇군요~ 님말씀대로 참고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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