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갤러리
TaMa11192007/12/26 0:45:02조회수 155

GoGoSing :D

Clipping Point


요즘 만지고 있는 녀석입니다.

원래는 제작중인 모델링을 적용시켜서 살살 공개할 생각이었지만..

막히는 부분이 많아서 기존의 GPR34에 가적용 시켜서 놀아봤습니다.

개발자분과의 메일중에 조만간 차량추가에 관한 메뉴얼이 올라올거

같다고 하니 그때쯤 완성판을 공개하지 않을까 싶네요 :D

일단은 나중에 그대로 데이터를 써먹기 위해서 GPR34의 모델에

간략하게 손본 텍스쳐를 입혀봤습니다.

그래봤자 카본보닛에 후방에 GT-T라고 적은것 뿐이군요.

대신 GPR34의 잔해는 지워버렸습니다 :D

일단은 생각보다 맘에드는 서스펜션, 엔진성능, 기어비 등이 나온거

같네요. 다른엔진에 카본보닛이라는 설정으로 일단 중량을 좀

줄였지만 여전히 묵직한 녀석에 타이어까지 손보는 바람에

타이어 아끼기가 무척이나 힘든 녀석이 되버렸네요.

거기에 실제의 토크그래프를 흉내네본다고

최대RPM은 8500이지만 최대RPM에서 변속하면 제 성능을 내지

못하게 만들었습니다 :D

덕분에 조금 난이도가 오른감이 없지 않아 있지만

주행하는 맛은 살려낸거같아서 상당히 즐겁네요 :D

조만간 공개될 차량추가 메뉴얼로 또 한번 작업에 박차를

가해 보겠습니다 :D

댓글

2007/12/26 0:49:22
~.~ 멋져용;

메뉴얼나올때까지 마야 쵸낸 배워놔야할듯 -_-;;

티코 GTR VER 적용시키니깐 안먹던데용 ㅋㅋㅋㅋㅋ 안습 ㄱ-.
2007/12/26 0:52:19
차량 하나 추가할때 해줘야 하는 메테리얼이 상당하더군요. 그리고 맵핑 택스쳐 방식도 상당히 독특해요 :D 한가지 맵핑소스에 모든 부위 맵핑이 타일처럼 옹기종기 붙어잇고 별도의 파일에 각 부분의 용도를 지정하는데 그게 참 재미있는게 용도를 지정하는 방식이 코드데이터가 아닌 색상으로 각부분의 용도를 구분하더군요 -ㅁ-;; 말이 더 어렵게 됬네요 -ㅁ-;; 조만간 메뉴얼 나오면 쉽게 할수 있을듯 +ㅁ+
2007/12/26 0:53:41
사실 저거 별거 아닌거 처럼 보이지만.. 기존의 택스쳐를 제가 만들었다는 가상하에 하나하나 새로 적용하는 방법으로 실험한거라서 상당한 정보를 얻었습니다 :D
2007/12/26 6:12:32
텍스쳐는 봤지용 ㄲㄲ.

보니깐 각 부위(?)별로 따로 UV 잡아놓고 한 텍스쳐로 컬러를 달리하여 적용시켜놨던뎅(?);;

차량의 로고?? 같은경우엔 여러군데 들어가니깐 한이미지파일위에 uv를 겹쳐서 사용하기도햇구.
2007/12/26 13:31:31
결국엔 예비 성공(?) 하셨군하!!!!!!!!!
타마형 대단해욤;;;
님 좀이 아니라 정말 짱인듯,,
2007/12/26 13:48:43
타마형 멋져요~ 乃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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