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모터쇼 개막까지 비밀에 붙이려던 닛산의 계획이 실패했다. 미국의 한 자동차 사이트가 엠바고(기자들을 상대로 일정 시점까지 보도를 자제해 줄 것을 요청하는 일. 또는 기자들 간의 합의에 따라 일정 시점까지 보도를 자제하는 일)를 어기고 미리 공개해 버린 것.
컨셉트카의 디자인을 대부분 가져왔고 인테리어와 다이내믹한 뒷모습이 인상적이다. 고성능 버전을 기준으로 0-100km/h 가속시간 3.7초, 최고시속 310km/h의 성능을 발휘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정확한 정보는 추후 공개할 예정이다.
Engine Code: VR38(3800cc twin turbo)
Peak Power: 480ps/6,800rpm
Peak Torque: 58.0kgm/1,700 - 5,600rpm
Transmission : SMG (Sequential Mechanical Gearbox) of Getrag
0-100Km/h 3.8s
TOP Speed : 315km/h
댓글
2007/10/17 17:30:41 | 허헉!! 공개라 흠... |
2007/10/17 17:38:56 | 드디어 보고 싶은 내부를 보게 되는 군요^^ |
2007/10/17 17:39:47 | 대세는 오토인가...ㅋㅋ |
2007/10/17 18:20:35 | 기어봉이 너무 낮고, 핸들이 영 조잡.. |
2007/10/17 18:29:03 | R34디자인에서 각 부분에 변화를 주었다면.. |
2007/10/17 18:38:29 | 헉 저건 ..F1 식의 시퀀셜 기어 같이 보이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