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img313.imageshack.us/img313/6762/w21kb.jpg\" alt=\"Image Hosted by ImageShack.us\"/>
http://img313.imageshack.us/img313/166/w30lu.jpg\" alt=\"Image Hosted by ImageShack.us\"/>
http://img313.imageshack.us/img313/2058/mc33kz.jpg\" alt=\"Image Hosted by ImageShack.us\"/>
http://img313.imageshack.us/img313/7034/mc22tb.jpg\" alt=\"Image Hosted by ImageShack.us\"/>
F1 챌린지의 2001시즌 윌리엄즈와 맥라렌을 GP4로 컨버팅해봤습니다. 텍스쳐는 아직 작업 안했고요^^
기존의 1999모드, enzojz의 2000모드에 이어서 2001시즌도 있으면 좋겠다 싶어서..퇴근 후에 짬짬이 만들어봤습니다..
댓글
2006/07/13 0:46:54 | 키미가 01년이였나.. 02년이였나.. 벤츠에 올라탄것이.. |
2006/07/13 1:12:52 | MAS STUDIO로 *.MTS로 빼와서 폴리곤 일일이 모아서 *.GP4에 넣은 다음에.. 이름 같게 해준다음에.. 맵핑 새로 하시는 건가봐요.ZM1말고.다른 방법 있나요?....머리털 빠지고 피말리는 노가다일 것 같은데... 대단하신 내공이네요. 5점은 진정한 내공이 느껴지는 스샷이라...눌러요. |
2006/07/13 2:22:10 | 아~ 색감이 너무나도 좋고, 변환된 모델도 너무나도 좋습니다. 저도 5점 꾸욱~ 누르고 갑니다 ^^ |
2006/07/13 20:12:50 | 대단합니다. 영선님...^^ 저도 5점 지르고 갑니다. |
2006/07/13 21:59:24 | 감사합니다...^^ 봉고이여라님~ .MTS파일을 불러서 .GP4에서 필요한 파트별로 나누어서 새로 저장하는 방식을 취했습니다. 하지만 맵핑을 새로하지 않았습니다. 기존의 RH의 머신들은 맵핑이 의외로 상세하게 적용되어 있습니다..F1C에서 각모델에 필요한 .BMP파일들을 불러놓고..변환한 후 텍스쳐들을 .TGA로 변환하여 새로 불러주기만 하면 되더라고요~~ 그리 심한 노가다는 아닙니다^^ 하나 완성하는데..약 2시간 정도 걸리네요... 혹시 .TGA를 .TEX로 저장할 때 사용하시는 툴이 어떤 것들이 있는지요?? 전 CSC4를 사용하는데..이게 사이즈가 2048 X 2048이나, 1024 X 1024로 저장할 경우 제대로 적용하는데...그보다 작은 사이즈(예:64 X 64)로 저장하면 문제가 있던데... |
2006/07/14 6:37:16 | TGA>TEX 파일 변환시 저는 TexEditor를 사용합니다. 전에는 Gp4Master를 사용하였으나 요즘은 TexEditor의 편리함과 변한시 화질 저하가 적기 때문에 많이 사용합니다. |
2006/07/14 11:22:07 | 수빈님..답변 감사드립니다. 한 번 찾아봐야겠네요^^ |
2006/07/17 10:32:50 | 저의 경우엔 tex resizer 2.4 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