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EUGEOT 306 MAXI
YEAR
1998
LENGTHxWIDTH
3995x1835mm
WHEELBASE
2600mm
WEIGHT
960kg
ENGINE
INLINE-4 DOHC16V 1998cc
MAX POWER
275bhp/8700rpm
MAX TORQUE
25kgm/6500rpm
drive
FF 7-speed
In 1995 Peugeot introduced a kit car into the World Rally Championships for the first time. The PEUGEOT 306 Maxi became a major racing machine in the WRC, and the following year, the 306 Maxi was refined to become the Evolution II. The Peugeot 306 MAXI was found to be a competitive Front wheel drive machine going up against more powerful 4WD-turbo machines with much higher specifications. In the end however, it did not win any WRC championships, but remains a true competitor.
1995년에, Peugeot는 처음으로 세계 랠리 선수권들로 키트 자동차를 소개하였습니다.
PEUGEOT 306 긴치마는 WRC에서 주요한 경주용 기계, 그리고 다음 해로 되었습니다, 306개의 몹시 큰것은 전개 Ⅱ로 되기 위하여 품위있었습니다.
Peugeot 306 MAXI는 훨씬 더 높은 가공으로 더 강한 4개의 WD-turbo 기계에 대해서 오른 경쟁적인 앞 바퀴 드라이브 기계이도록 발견되었습니다.
결국 그러나, 그것이 어떠한 WRC 선수권들을 이기지 않았고 진실한 경쟁자로 남아있습니다.
댓글
2006/01/16 20:43:56 | 이차량은 저도 잘모릅니다 대략 구형사라와 라이벌관계였다는 기억밖에는 구형사라는 우승이죠... 둘다 FF 306은 놀랍게도 7단미숀 이군요! |
2006/01/16 20:51:43 | 세가랠리 재밌게했는데.. 이 차가 제 애마였다는 ㅋㅋ |
2006/01/17 12:44:08 | 저도 이차 때문에 푸조에 대한 기억이 좋은데요.. 도대체가 잘 안꺾여서 _-;; |
2006/01/17 16:33:58 | 르노차에서 7단 미션은 기억하는 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