ㅠㅠ 위쪽이 이몰라. 밑에것이 그 문제있는 인터라고스. 입니다. 답변주신 정상... 이걸..말씀하신 건지요?F^^;;;ㅜㅜ..
댓글
2005/12/30 22:31:07 | 성........성기...(퍽!ㅈㅅ |
2005/12/31 5:27:04 | ㅡㅡ;;; 이름갖고 그러시면 안되요... 더군다나 제겐 얼마나 더 고마우신 분이신데..ㅠㅠ (제목 고쳤습니다. 성기님->김성기님... ㅠㅠ 제발좀 이름갖고 뭐라하지 말아들 주시길.. 따져보면, 다들 웃길수 있는 이름들이예요. 제이름도 그렇구요;;;;Fㅠㅠ) 그나저나, 어찌해야 하나.. 싶었는데, 어떤분이 신고해주셨군요. 준모님 앞으로는 마지막에 죄송이란말을 붙이시더라도 이런말씀 말아주셔요..꾸벅.(_ _) |
2005/12/31 10:44:09 | 아, 예 죄송합니다 ^^;; 제 생각이 짧았군요;; 다신 그런일이 없도록 주의를 기울이겟습니다. |
2005/12/31 13:05:11 | 맞아.. 이름가지고 놀리는게 제일 나쁜것 같아요.. 누구에게나 다 없어선 안될 소중한 이름인데.. 그런데 신세기님 아래 광나는게 깨져(??) 보이시는거 같아요. 그것때문에 고민이신가봐요?? 전 암것두 모르는 초짜지만 오랜만에 신세기님 게시물에 답글 올려보네요.^^;; 새해 복 많이 받으시구요.. 항상 감기조심허세요..^^;; |
2005/12/31 14:29:40 | 오~~~ 광이 번쩍번쩍... 아주 멋있는데요. ^^ 근데..영일님께서 말씀하신 것처럼... 문제가 있는듯 싶습니다. 그럼 시험삼아서... 서킷의 압축을 푸는 건 아시지요? ^^ 일단 이몰라 서킷을 풀면... maps\\imola2001 폴더에 12개의 tga 파일들이 있습니다. 그걸 따로 저장해 두신다음... 인터라고스에 넣어주세요. 폴더 경로는 유사합니다. wadupdater나 gp4master 로 패치해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다시 실행해보세요. ^^ |
2005/12/31 17:26:12 | ↑윗분 죄송합니다 ^^; |
2005/12/31 20:37:07 | 준모님. 깨달으셨다니 다행이네요.^^. 징계 안받으셨으면..하네요..ㅠㅠ 사죄를 직접 하여주셔서 대신하여 감사합니다. 그리고, 도여니님. 아. 네..^^:; 아래 광나는게 좀 이상한것이 고민이였답니다... 헌데, 제 게시물에 답변 달아주신게 처음이셨나요? 전 도여니님 많이 뵜던 기억이F^^;;... 여하튼, 감사하구요! 도여니님 역시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마지막으로 성기님...ㅠㅠ 네. 해보고 연락드릴께요. 감사합니다. 아! 헌데요.. 제 니드포 모원은 한글판이라서, 1.3패치예요.^^;; 그리고.... 드래그 말고, 서킷에서 방향키를 이용한 적절한 코너링의 비결에 대해서 였는데...ㅠㅠ 그치만, 답변주신것만으로도 만족합니다.^^乃. 항상 건강하시고... 이제 몇시간 남았네요. 05년도...ㅠㅠ 정말이지.. 이번 05년도는 페라리와 멕라렌에겐 끔찍했습니다. 내년은 제대로 더욱 발전된 모습으로 돌아와서 페라리 VS 멕라렌. 구도를 형성해주길 바라면서.. 그럼 꾸벅.(_ _) 내일쯤에 연락 드릴께요^^/ 감사합니다...(오늘 밤 샙니다.^^;;) |
2006/01/01 22:22:43 | 그냥..ㅠㅠ 멋있다고 놓고 해야겠네요. 작업했더니 튕기는... 된장할 wad..o(ㅠ-ㅠ)o |
2006/01/02 14:48:41 | 그럼 그래픽 옵션에서 environmental mapping 항목에서 dynamic 을 static 으로 바꿔보세요 ^^ |
2006/01/02 18:58:22 | 그걸 건드리면, 인터라고스 뿐만 아니라 전체서킷에서의 머신반사도가 달라지지 않나요? ㅠㅠ 그냥 쓸께요.... 저것도 가만가만보다보니 그럭저럭 괜찮더군요..F^^;; 또 답변 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새해 복 많이많이 받으세요.(또 새해인사를 드리는군요.^--^ 뭐 아무리 해도 좋은인사이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