터보형이 올린걸 창문 수정했습니다.
합법적으로 허가를 받은 차량인 점 알아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성능 수정에, 차량크기까지도 수정을 하였습니다.^^
대시보드의 특징은
1.스틱 추가&기어 표시 제거
(스틱 텍스쳐 이미지 제공 : By.teciyoo)
2.계기판 디테일 향상
이 외에 성능도 수정되었습니다.
1.서스펜션을 물렁하게 수정.
2.무게를 무겁게 수정&성능을 비슷하게 하였음
3.코너 돌 시 옆으로 기울어지도록 수정
4.접지력 향상
5.브레이크 적절하게 수정
6.자동변속 시 레드라인에서 변속되도록 수정, 기어변속 타이밍 조절
이 외에 차량 크기도 이전 크기의 85%크기로 수정되었습니다.
(톨게이트 하이패스 차로 원할하게 통과 가능할 정도)
※와이드 해상도(16:9)가 아닌 일반 해상도(4:3)로 하셔야 정상적인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도색:
01.대전 좌석(기본)
02.경기 773번 빨간 도색(기본)
03.몬드리안(기본)
이 차량의 준수사항:
1.도색:O
2.무단수정:모름
3.가상회사 사용:O
4.가상일지 사용:O
5.불펌:모름
댓글
2009/01/27 19:12:10 | 차보다 부피가 더 크네요.?? 말이 이상해졌네? 음. 차가 보이는것보다 더 크다고 해야하나요? 표현이 힘들군요, ㄷㄷ 차량 매우 잘쓰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
2009/01/27 20:13:57 | 감사합니당 |
2009/01/27 20:15:29 | 옵티마님 코멘트를 보고 추측해봅니다. 아마 그래픽적으로 표현된 차량 크기는 줄어들었는데, 차량의 충돌 영역을 지정하는 bound파일상의 차량 크기는 그대로인게 아닌가 싶습니다. 그러면 눈으로 보기에는 차가 작아졌겠지만, 차량의 충돌 영역을 지정하는 데이터는 그대로이기 때문에, 예전의 큰 차량과 같은 충돌영역을 가져서 화면상에서 보기에는 차량과 주변풍경과 여유공간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차량은 주변풍경에 충돌한 것과 같은 현상이 발생합니다. 만약 위 증상이 맞다면 bound파일을 실제 차량 모양에 맞게 수정해주면 해결됩니다. |
2009/01/27 20:16:49 | 마찬가지로 차량과 주변풍경이 충돌한걸로 보임에도 불구하고, 게임상에서 충돌효과는 일어나지 않고 차가 풍경을 계속 파고들다가 어느 정도 파고들어야 충돌효과가 발생하는 경우도 마찬가지로 bound파일 마무리가 제대로 되지 않아서 생기는 증상입니다. |
2009/01/27 20:38:22 | 잘받아가요 |
2009/01/27 20:38:31 | 제가 차 크기를 줄였을 때 부피도 함께 줄였습니다. |
2009/01/27 21:15:59 | 잘받아갑니다 ^^ |
2009/01/28 8:23:36 | 내 잘받아가리요 잘쓰겠나이라. |
2009/01/28 9:55:39 | 감사합니다. 잘받아가요^^ |
2009/01/28 22:07:38 | 메탈그레인 받으실려면, 제 카페에서 받아가시기 바랍니다. 창문 수정한 걸 적용해서 올렸습니다.^^ |
2009/02/02 22:03:12 | 잘쓰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