압축된 파일을 풀어고
epsxe폴더안에 shader 라는 폴더를 만듭니다.
파일을 shader폴더에 복사해 넣습니다.
적용은 스샷의 빨강 박스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참고사항
It\'s possible in the OGL2/XGL2 plugins to use custom pixel shader programs to add certain functionality or display enhancements! It will depend on your gfx hardware/driver, if a specific shader can be used, though...
some will need for example GLslang support (not supported with nVidia drivers right now) or more than four texture units (not supported with ATI Radeon <= 9600 cards).
nvidia카드 지원이 될지 모르겠군요...
radeon카드도 9600(9550)이상에서 지원되는 것 같습니다...
사양 좀 탑니다. 프레임이 잘 안나오면 사운드 옵션에서 음악을 끄시면 상당히 효과가 있습니다.
댓글
2005/05/29 14:01:24 | 좋은 자료네요 강추라고 말해주고 싶습니다.^^:::;; 제 그래픽이 5200 이라서 약간의(아니고 많이)딸림이 있겠지만요...ㅠㅠ |
2005/05/29 0:25:02 | 아 이제 되네요ㅋㅋ 좋은자료감사합니다..ㅋㅋ |
2005/05/29 0:17:34 | 그건 pete\'s opengl2 플러긴이 없어서 그렇습니다. http://www.pbernert.com/gpupeteogl206.zip 이 링크로 파일 받아서 plugins 폴더에 압축풀어주세요 |
2005/05/28 20:07:57 | 저 쉐이더 안되는뎅;; 자세히 좀 가르쳐주세요~~~ 아에 open gl2 driver가 안뜨네요.. |